독일 명품 의류 브랜드 라우렐이 전속모델인 배우 한고은과 함께 화사한 봄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라우렐의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는 100% 모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신축성 좋은 슬림한 실루엣에 여유로운 목둘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님부터 스커트까지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봄에 어울리는 네이비, 옐로우, 민트, 오트밀, 핑크 총 5가지로 구성됐다.

100% 모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 카디건 앙상블은 라운드 니트와 카디건을 함께 착용할 수 있게 셋업으로 구성돼 더욱 실용적이다. 기계에서 봉제선 없이 한 벌의 옷을 통째로 편직하는 홀가먼트 기법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매끄러운 실루엣을 자랑한다. 컬러는 네이비, 레몬옐로우, 민트블루, 핑크베이지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코듀로이 스커트는 A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하고, 포인트가 되는 허리 벨트 디자인으로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봄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라우렐의 홀가먼트 니트 카디건 앙상블은 오늘(28일) 밤 10시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하며 라우렐 전 제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우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