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의 설 연휴가 끝났다. 명절은 장시간 교통체증과 장거리 운전, 음주와 과식 등으로 신체 리듬은 물론 피부 컨디션도 크게 흐트러지기 쉬운 시기다. 더욱이 “결혼(취직)은 언제 하니?” “연봉은 얼마니?” 등 가족, 친척들의 잔소리 폭격에 스트레스 지수가 급상승했을 터. 이번 명절에도 고생한 나를 위해 평소 갖고 싶었던 화장품을 선물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사진=포토리아 제공

스트레스는 피부를 지치게 하고 민감해지게 하는 원인 중 하나다.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 주고 진정시켜주는 피부진정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에서 출시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진정시켜준다. 티엘스의 대표제품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의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가진 콤부차 추출물이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속당김 없이 꽉 찬 보습을 채우는 3겹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장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스트레스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맑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거울에 비친 축 처진 얼굴은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다.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늦기 전에 관리해 두는 것이 좋다.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감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강력한 산화방지제 성분으로 알려진 이데베논, 안티에이징 듀얼가드 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피부 속 활성산소 케어와 주름∙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줘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