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여행지가 동남아시아다. 이 가운데 쇼핑, 미식, 관광, 나이트라이프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대표적인 관광지가 태국이다. 노랑풍선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알찬 관광과 럭셔리한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태국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방콕과 파타야로 가는 수많은 상품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성이 있다. 바로 여행 출발부터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일등석에서만 가능했던 180도 완전 평면 좌석을 프레스티지석에서도 체험할 수 있으며 하늘 위의 사무실 ‘프레스티지 슬리퍼 시트’에서 완벽한 휴식은 물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여행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작은 요소 중 하나다.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초특급 케이프다라 자유시간 선택일정 5일’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방콕에서 1박, 파타야에서 2박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하루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다.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파타야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와 2개의 수영장, 6개의 레스토랑 등 완벽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에 갖춰진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 인근에는 파타야 관광명소인 알카자쇼, 아트 인 파라다이스 등이 있어 관광지와의 접근성 또한 뛰어난 편이다.

관광일정으로는 태국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왕궁·에메랄드사원을 비롯해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등을 관광 및 새벽사원 조망 및 수상가옥, 황금절벽사원 및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관광,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의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