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28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리클라이너 겸용 안마의자 ‘리온(Re:On)’ 구매 프로모션 ‘휴테크 럭키 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휴테크 리온 안마의자 제공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리온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스토어찜’을 설정하면 10만원 상품중복할인 쿠폰을, ‘소식알림’을 설정하면 1천원 상품중복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유·무선 사용과 휴대가 가능한 앙증맞은 디자인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마사지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온은 안마의자와 리클라이너 체어, 홈스타일링 퍼니처 세가지 매력을 갖춰 공간 인테리어의 가치를 높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안마의자다. 사이즈코리아 인체치수 정보를 활용한 인체공학적인 프레임과 함께 독자적인 HBLS 시스템을 적용해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 했으며, 이를 통해 최적의 안마자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TV모드, 독서모드 등 상황에 맞는 포지션으로 각도와 유닛을 변경해 리클라이너 체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목·어깨 집중 프로그램 등 신체부위별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 5종과 수면모드, 스트레칭 모드, 스포츠 모드 등 테마별 프로그램 3종을 탑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