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이 봄 시즌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코튼100 슬럽 셔츠’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면 100% 소재로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면 20수 이상의 내구성 있는 소재에 리듬감과 율동감을 주는 불규칙한 슬럽 조직을 넣어 유연성과 완성도가 높은 소재를 연출했다. 또 여유로운 핏에 섬세한 곡선이 가미돼 단품으로도 손쉽게 여성스런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밑단에 트임이 들어가 스커트나 팬츠에 넣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화이트, 핑크, 네이비, 옐로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화이트 티셔츠는 홀로그램 스팽글 자수 레터링이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한 룩의 연출을 돕는다. 핑크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레터링 자수 아트웍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네이비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아트웍이 가미된 스팽글 포켓 자수가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옐로 티셔츠는 네크라인에 슬릿 엣지컷 디테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코튼100 슬럽 셔츠’ 4종은 청바지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데일리룩, 슬랙스와 같은 정장류의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오늘(27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