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에서 어른들 못지않은 노래 실력에 깜찍함을 겸비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홍잠언, 임도형이 ‘아내의 맛’에 전격 출연, 아쉬운 탈락 그후 이야기를 전한다.

사진=TV조선 제공

오는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미스터트롯’의 트롯 신동 홍잠언-임도형이 출격해 반가움을 안긴다. 첫 등장부터 ‘올하트’를 받으며 이슈의 중심에 섰던 트롯 신동 홍잠언과 임도형은 지난 방송 ‘눈물의 최종 탈락’을 전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방송 내내 서로를 향한 애틋함과 트로트에 대한 찐사랑을 보여줬던 두 신동이 ‘미스터트롯’이 끝나고도 계속되는 트롯 라이프를 전격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준다. 이외 ‘미스터트롯’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린이다운 귀여운 모습들이 전해지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눈에 올하트를 띄울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트로트 신동들이 생애 첫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 역시 공개된다. 대선배 박상철을 찾아간 이들이 발음 교정은 물론, 호흡부터 발성까지 꼼꼼하게 체크 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킹을 향한 전의를 불태운다.

홍잠언은 대세를 입증하듯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특별 신인상까지 접수했다. 대선배들 사이에서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홍잠언의 수상부터 축하 공연 무대까지, 생생한 시상식 비하인드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28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