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디즈니, 쥐띠 해 맞아 뉴트로풍 체험공간 ‘ㅁㅋ하우스’ 오픈

기사승인 2020.01.26  16:05:45

공유
ad50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쥐 캐릭터 상품이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레전드 캐릭터 ‘미키마우스’를 보유하고 있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오는 6월까지 서울 홍대 인근 서교동에서 브랜드 체험공간 ‘ㅁㅋ하우스’를 운영한다.

‘ㅁㅋ하우스’는 ‘미키와 친구들’ 테마에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으로, 중장년 디즈니 팬들은 ‘미키와 친구들’에 대한 추억을, 밀레니얼 세대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2개 층으로 이뤄진 ‘ㅁㅋ하우스’는 1980년대 ‘미키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다양한 배경의 포토존, 크로키 드로잉 체험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1층 입구는 클래식한 드로잉 기법의 ‘미키와 친구들’을 담은 벽화가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각종 인형과 문구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진열된 체험존과 카페가 있다.

앤티크 가구와 LP 플레이어 등 소품으로 아늑하게 꾸며진 2층 다락방에는 ‘미키와 친구들’을 다룬 작품과 미키의 애완견 플루토의 집을 배경으로 미키 마우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ㅁㅋ 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올 한해 덕담을 나누고 싶은 친구나 가족들을 소환하고 새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피미키이어’ 랜덤 선물 보따리를 증정한다. 아울러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제품 구매 후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포스팅한 덕담 댓글을 인증하는 방문객에게 200명 선착순으로 미키 캐릭터 선물을 1인당 1개씩 증정한다.

한편 디즈니 코리아는 ‘해피미키이어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2월 9일까지 서울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신년을 맞아 한국 전통의 색동 옷을 입고 있는 미키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홍대 ‘ㅁㅋ하우스’ 운영시간은 화~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잠실롯데월드몰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사진=월트디즈니 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