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돌’ 문희준 딸 잼잼, 아빠도 놀란 으른입맛? 생애 첫 썰매

기사승인 2020.01.25  09:15:15

공유
ad50

‘슈퍼맨이 돌아왔다’ 네 살 잼잼이의 도전이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4회는 ‘우리가 함께 ‘설 날’’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문희준은 딸 잼잼이와 눈썰매장과 전통음료 카페를 찾는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잼잼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장을 하고, 눈밭 위 썰매를 즐기는 한때가 담겨 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에서는 희준 아빠가 무언가를 마시는 잼잼이를 보고 화들짝 놀란 표정을 지어보였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달하는 잼잼이가 마신 음료는 무엇일까.

지난여름에는 너무 어려 썰매를 타지 못했던 잼잼이. 이번에는 아빠 문희준과 다시 썰매에 오르게 됐다. 썰매를 함께 탈 눈사람 친구까지 만든 잼잼이가 이번 도전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잼잼이는 전통음료 카페를 찾았다. 잼잼이는 자신에게 이름도 생소한 오미자차, 수정과, 매실차를 직접 주문하는가 하면 마시기까지 했다고 한다. 인생 처음으로 으른(?) 입맛 전통음료를 마신 잼잼이는 속사포 랩으로 전통음료의 맛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인생 처음으로 전통음료를 마신 잼잼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런 잼잼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네 살 잼잼이의 깜직한 첫 도전들은 오는 1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1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