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이수혁, 황광희, 이용진, 인교진, 하승진이 6인 6색 인간 내비게이터로 변신한다.

26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끼리끼리’에는 출연자들의 리더십을 검증하는 ‘눈 가리고 카트 라이딩’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출연자 스스로 본인의 성향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테스트 결과를 검증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사전 테스트에서 리더십이 있다고 답했던 사람은 카트에 탑승하고, 반면 없다고 답했던 사람은 안대로 눈을 가리고 카트를 밀게 된 것.

이에 인간 내비게이터로 변신한 박명수, 이수혁, 황광희, 이용진, 인교진, 하승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연자들은 ‘마트용 카트’를 보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첫 번째 대결은 박명수-인피니트 성규와 이용진-장성규 팀의 대결이었다. 박명수의 직진본능이 눈을 뜨자, 성규는 호된 질책 속에서 진땀 빼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대조적으로 이용진은 차분하게 장성규를 리드했다는 후문.

두 번째 대결에서는 황광희-정혁, 이수혁-은지원의 대결이 펼쳐졌다. 정신없이 방향 안내를 하는 황광희와 전형적인 예능 걸음걸이를 보여준 정혁. 두 사람의 투 샷에 모두 “승부에는 관심 없는 것 같다”, “오로지 웃음만 생각한 조합”이라며 배를 잡았다고. 반면 이수혁은 침착하게 은지원을 리드하며 순조롭게 라이딩을 이끌었다.

과연 ‘끼리끼리’ 출연자 중 진짜 리더십 있는 사람이 누구일지 오는 26일 오후 5시에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