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이 베스트셀러 스니커즈를 활용해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매 시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스니커즈 3종과 함께 선보인 렉켄의 이번 룩북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특히 렉켄만의 노하우를 담은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스니커즈에 맞춰 지금부터 봄까지 아우를 수 있는 데일리룩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감각적인 커플 아이템으로 선보여진 스니커즈 ‘진’과 ‘래니온’이 눈길을 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모노톤 룩에는 아티스틱한 패턴이 돋보이는 ‘진’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북유럽풍 감성의 화사한 커플룩에는 레드 컬러로 화려함을 더한 ‘래니온’을 매치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한 스트릿룩에 완벽하게 어우러진 삭 트레이너 ‘플렉스 런’ 역시 올 봄 렉켄이 제안하는 베스트 스니커즈 중 하나다. 유연하게 변화하는 기능성 니트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뿐만 아니라 슬림한 라인 연출을 자랑하며 6cm의 굽 높이로 키 높이 효과도 볼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렉켄의 베스트셀러 스니커즈는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렉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