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됐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