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가 설 연휴를 맞아 ‘브이오리지널 메가 히트작 몰아보기’를 특별 편성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제공

설 연휴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총 4일간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현재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리얼 힙합 예능은 물론, 온라인을 마비시켰던 메가 히트 웹드 등 다채로운 웹콘텐츠 몰아보기를 편성해 즐거움을 더한다.

24일 오후에는 웹드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스핀오프 버전 ‘연애미수‘를 방송한다. 이어 예술고등학교 유튜브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하이틴 웹드라마 ‘라이크’가 함께 한다.

25일 오후에는 가수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의 1회부터 16회까지 방송된다. 이어 송민호X자이언티의 티키타카 케미가 백미인 ‘내 전공은 힙합’을 9회차까지 만날 수 있다. ‘내 전공은 힙합’은 서울대에서 포항공대까지 10대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를 중심으로 ‘대힙신’들의 건강한 컴피티션을 다뤄 매회 화제몰이 중이다.

사진= '내 전공은 힙합'

마지막으로 지난 21일 종영한 ‘둘도 없는 힙합친구:DAMOIM’ 전 회차가 방송된다. ‘다모임’은 힙합씬을 대표하는 84라인 래퍼 오인방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더 콰이엇-사이먼 도미닉’이 출연한 웹 예능이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히트곡 ‘아마두’의 제작기를 그리는 만큼 본 방송을 놓쳤던 팬들이 환호할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연휴 셋째 날인 26일은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남녀가 서로를 만나 예상치 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와 그룹 B1A4 공찬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전 회차가 방송한다. ‘나의 이름에게’는 운명의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세계에서 운명으로 얽힌 두 사람이 사랑을 찾아 나가는 설정으로 일명 ‘네임버스 세계관’을 웹드 최초로 시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그룹 AB6IX 이대휘 주연의 ‘몽슈슈 글로벌하우스’ ‘펫셔니스타 탱구’를 방송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은 슈퍼주니어의 완전체 멤버 9명이 출연한 시즌제 리얼리티 ‘슈주리턴즈3’ 몰아보기가 편성된다. ‘슈주리턴즈3’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팬들의 핫한 관심 아래 조회수 2700만뷰를 돌파, 브이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 인기몰이를 한 웹 예능이다. 이어 ‘다모임’ ‘내 전공은 힙합’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