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가 최민식 패러디에 도전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이 추억의 맛으로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어떤 편셰프의 어떤 메뉴가 4대 출시 영광을 거머쥘지 주목된다.
앞선 방송에서 이경규는 추억의 맛을 찾기 위해 고향 부산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이경규는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콩국을 비롯해 고향 후배 강다니엘이 추천한 수제비 등을 맛봤다. 이번 방송에서 역시 이경규는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설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오프닝 장인이자 예능 대부 이경규가 또 한 번 시청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이경규는 거친 바람이 불 듯한 부산의 한 계단에서 부내 나는 금장 시계와 장발 가발, 렌즈가 커다란 레트로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나타났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최민식을 패러디 한 것이다. 오프닝 장인답게 등장만으로도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경규는 “느그들” “내가 OOO와 아삼륙이야” 등 영화 속 최민식의 시그니처 대사들을 걸쭉한 부산 사투리로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고 한다. 이에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등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은 “역시 예능대부” “오프닝의 장인이다”며 배꼽을 잡고 웃었다는 전언이다. 오프닝만으로도 모두의 웃음을 유발한 예능 대부 이경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미트파이), 정일우의 떡빠빠오(떡 쭈빠빠오)에 이은 4대 출시메뉴가 공개된다. 또 한 번 편의점 대란을 유발한 4대 출시메뉴와 함께 예능대부 이경규의 웃음폭탄이 공개될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월 24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설을 맞이해 특별히 평소보다 1시간 25분 앞선 오후 8시 20분 전파를 탄다.
관련기사
- ‘조성아 물분크림 스노우’ 한정판, 25일 홈앤쇼핑서 론칭
- '살림남' 김승현 母, 40년전 실종 동생찾기 울컥...최고시청률 14%
- '영웅본색' 민우혁·박민성, '문희준의 뮤직쇼' 출연...폭풍라이브 기대
- 명절 남은 음식? '간편소스' 활용한 일품 요리법 소개
-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안정·신뢰성 향상 위해 ‘구글 클라우드’ 도입
- '카라타 에리카 불륜' BH 측 "가족·팬 죄송...현재 반성중" (공식)
- ‘이의 있습니다’ 유다인X이재원, 임산부vs생계형 변호사 '유쾌한 케미'
- '정법 in 폰페이', 관전포인트 3은? #폭우 #최강라인업 #청새치
- '슈가맨3' 유산슬, 설특집 초대가수 등장...김이나 "유재석과 콜라보 제안"
- 김혜수, 물불 안가리는 ‘하이에나’ 정금자...시크→능청 매력 치트키
- '젠틀맨' 매튜 맥커너히→휴 그랜트, 캐릭터 무한 변신...2차 스틸 공개
- 한국허벌라이프, '식스팩 챌린지 시즌2' 성료...히어로 가면 런웨이 눈길
- 까사미아, 연휴 앞두고 신학기·웨딩고객 행사...최대 30% 세일
- '매회 기립박수'...뮤지컬 '레베카' 명장면 베스트5
- Mnet 측 “아이즈원, 2월 중 활동재개…따뜻한 응원 부탁“ [공식]
- 토트넘 손흥민, '골 침묵' 끝 새해 첫골에 "노리치전 득점 더 특별했다"
- '고스트 블라인드', 오늘(23일) 디지털 최초 개봉...IPTV·모바일서 본다
- ‘방법’ 성동일, 연기인생 가장 충격적인 변신…역대급 광기
- '런닝맨', 필리핀 '亞 팬미팅 투어' 티켓 1만장 완판...K-컬처 파워 입증
- '서사에서 찾는다'...유통업계,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발
- '밥정', 임지호 쉐프 맛·정 이야기...다큐 열풍 이을 기대작 주목
- ‘스탠드업’ 김영희-서동주-김응수, 28일 첫방부터 핫한 라인업
- 최우식 측 "A24 신작 '전생' 출연 검토중"...할리우드 진출하나
- 생활맥주, 수제맥주 '놀라운IPA' 출시...지난해만 12종 신제품 선봬
-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휠체어 장애인 가정 귀성길 지원
- 뮤지컬 '페드라' 리딩쇼케이스, 티켓 전석매진
- 新 여행트렌드 '자기계발자', 밀레니얼 세대 93% "발전적 활동 원해"
- 커피·수제맥주·디지털캔버스, 취향을 겨냥한 '틈새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