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를 성료했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식생활습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작년 첫 선을 보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시작된 이번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에 도전한 참가자는 총 2074명이다. 참가자들은 지난 9월부터 90일 동안 매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탄탄한 식스팩 복근을 만들어 왔다.

주간 미션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상황에 맞는 미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옵션으로 제공해 참여도를 높였고, 멤버들이 1회성 몸 만들기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난 시즌 참가자 대상으로는 가점을 부가했다. 치열한 도전 속에 결승에 오른 10명의 파이널리스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신년 행사인 ‘2020 스펙타큘라’에서 결승전을 치뤘다.

멤버 식스팩 챌린지 결승전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복면 런웨이’다. 참가자들이 각양각색 슈퍼 히어로 가면을 쓰고 90일간 갈고 닦은 식스팩을 평가받는 것이다.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복면 런웨이와 현장 투표를 합쳐 1등 멤버는 임대길(46)씨가 선정됐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0일부터 2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신년 행사 ‘2020 스펙타큘라’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에게도 온정을 나눴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쉐이크를 판매하는 ‘쉐이크 바’, 멤버들의 물품 기부로 진행되는 ‘HNF 자선경매’, 탑스타들과 열정을 나누는 ‘HNF 슈퍼 콘서트’ 등의 수익금으로 약 3100만원의 기금을 조성,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에 전액 기부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