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22)가 동료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1)와의 불륜설을 인정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해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영화 '아사코'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배우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카라타 에리카의 일본 소속사 후라무는 지난 22일 “카라타 에리카 본인은 경솔한 행동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소속사로서는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신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엄격하게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일본 언론 주간문춘은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카라타 에리카와 불륜 관계였으며, 이로 인해 아내인 배우 안과 별거 중이라고 보도했다. 안은 일본 유명 배우 와타나베 켄의 딸이다.

특히 두 사람의 부적절한 관계가 시작된 2017년엔 카라타 에리카가 미성년자였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다. 주간문춘에 따르면 이들은 영화 ‘아사코’에서 호흡을 맞추며 호감을 쌓다가 불륜 관계에 이르렀다. 개봉 당시 평단의 좋은 평가를 받은 '아사코'는 카라다 에리카의 스크린 데뷔작이기도 하다.

한편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5년 후지TV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로 데뷔해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귀족탐정' 등 일본내에서 사랑을 받은 작품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모모족의 카리카 역을 맡아 국내에도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