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정판매 ‘맥치킨 모짜렐라’, 맥도날드 고정메뉴 등극

기사승인 2020.01.23  09:19:13

공유
ad50

맥도날드는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했던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메뉴로 추가해 선보인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치킨 모짜렐라’는 담백한 치킨버거의 진수인 ‘맥치킨’에 매콤한 이탈리아식 아라비아따 소스와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들어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푸짐한 버거다. 지난해 10월 맥치킨 재출시와 함께 특별 한정판매 메뉴로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상에 숱한 시식 후기와 ‘먹방’ 영상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샀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원래 지난해 12월까지 한정 판매할 계획이었지만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판매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에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편입해 기간 한정 없이 계속 판매하기로 했다.

맥도날드에서 한정 판매로 선보인 버거가 고정메뉴로 등극한 사례는 지난 2013년 맥도날드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한정 판매했던 ‘1955 버거’와 2015년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를 주제로 선보였던 ‘슈비 버거’ 등이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