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비주얼’을 입증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You)’ 2차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검은색 목폴라와 댄디한 갈색 수트차림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내뿜은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신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골든차일드는 ‘담다디’, ‘너라고(It’s U)’, ‘렛미(LET ME)’로 이어지는 금동고 3부작을 뒤로하고 ‘워너비’로 시작된 새로운 3부작의 중심인 ‘위드아웃 유’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섹시함으로 2020년 가요계를 금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