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이하 헤일로탑)가 소비자 참여형 ‘헤일로탑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헤일로탑크리머리 제공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330㎘ 칼로리와 19g의 단백질이 함유된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의 새해 계획을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들은 소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헤일로탑을 상징하는 골드링 아이스크림 뚜껑 안쪽에 자신만의 새해 결심 및 소망을 펜아트로 꾸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특정 필수 해시태그(#헤일로탑 #헤일로탑_새해결심 #헤일로탑_뚜껑아트 #디저트 #이벤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당선작은 일정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1등부터 3등까지 총 4명에게는 각각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1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인), 애플 에어팟 프로(2인)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헤일로탑 파인트 3종 및 헤일로탑 스푼세트를 선물한다.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BFY(Better-For-You) 아이스크림 헤일로탑은 지난해 국내 론칭한 이후 선보인 3가지 맛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전국 GS25를 비롯해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쿠팡, 마켓컬리, 동서식품 직영 쇼핑몰 동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