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새학기 학생들의 생활패턴을 디테일하게 반영해 수납성을 크게 높인 ‘더블러블 백팩’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높이 45.5cm의 넉넉한 사이즈이며 뒤쪽 2개, 사이드 2개, 앞쪽 1개의 총 5가지 주요 포켓을 적용했다. 뒤쪽 메인 포켓은 최근 학생들 필수 아이템인 노트북이나 태블릿PC 수납을 고려해 제작했다. 메인 포켓 앞 볼륨 포켓은 세면도구, 파우치 등과 같은 부피감 있는 소지품을 넣을 수 있으며 양옆에 위치한 서브 및 사이드 포켓에는 우산, 텀블러 등 쉽게 오염될 수 있는 아이템을 따로 담을 수 있게끔 구성했다.

앞쪽 포켓에는 필기도구, 지갑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으며 D링을 추가해 1020세대들이 키링이나 인형 등을 달아 개인 취향에 따라 백팩을 꾸밀 수 있게 했다. 또한 IT기기에 익숙한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패드 등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애드포켓을 구성했다. 특히 터치스크린이 가능한 PVC 소재를 사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컬러는 데일리룩 백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랙, 베이지색과 봄철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라이트핑크로 구성됐으며 레트로 감성의 라운드 형태로 디자인해 트렌디함을 살렸다. 등판에는 에어매시 소재를 이용하여 사게절 내내 쾌적하고 푹신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케이스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