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여신' 송가인이 시크미를 장착하고 인생화보를 완성했다.

최근 전국 콘서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하고 쿨한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출연 이후 달라진 삶과 함께 그녀의 머릿속을 채우고 있는 생각과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미스트롯' 이후 그녀가 가는 곳에는 언제가 팬이 함께한다. 그래서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송가인은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 때도 있지만 한 곡 한 곡 할 때마다 박수와 추임새는 물론이고 열렬한 환호를 해주는 팬들 덕분에 힘이 나 목이 아파도 다 잊고 노래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고 말한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를 널리 알리고 지켜나가는 것이 자신의 몫이라 생각한다. 숨겨진 명곡을 발굴하고 대중가요와 컬래버레이션 하거나 새롭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정통 트로트가 널리 대중화되었으면 한다고.

2020년은 스스로를 돌아보며 여유롭게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는 송가인, 그녀가 행복해야 노래도 할 수 있고 그래야 대중에게도 들려줄 수 있다고 말하는 그녀의 말처럼 늘 즐겁게 노래하는 것이 그녀의 바람이다.

후배 가수들이 존경하는 롤 모델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송가인, 그녀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1월 20일에 발행되는 그라치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그라치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