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미국 LA에서 월드투어 ‘ODE TO YOU’ 공연을 성료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은 지난 19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에서 월드투어 ‘ODE TO YOU’ IN LA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날 공연의 전석이 매진되는 막강한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 약 1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열기로 가득 찬 시간을 보냈다.

무엇보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된 이날 공연은 “전세계에 있는 캐럿분들 안녕하세요”라며 생중계로 함께하는 팬들과의 소통까지도 놓치지 않는 멤버들의 팬사랑으로 안방 1열에서도 현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공연 초반 “오늘 와주신 캐럿분들! 5개월 동안 이 공연이 기억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 만큼 ‘숨이 차’ ‘ROCK’ ‘박수’의 파워풀한 칼군무를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시작부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향연을 펼쳤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힙합, 퍼포먼스, 보컬 각 유닛을 비롯해 원우, 민규, 도겸, 버논이 함께 꾸민 ‘끝이 안보여’까지 멤버들의 조합에 따라 무한한 음악적 변주를 가능케 했던 유닛 무대는 카리스마부터 몽환, 촉촉한 감성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고, ‘아낀다’부터 ‘거침없이’로 이어진 무대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세븐틴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기도 했다.

공연 말미 세븐틴은 “오늘 공연이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고, 행복한 추억이 쌓이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공연을 하루하루 할 때마다 놀랍고 감동적인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진심 어린 소감으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했다. 이어 앙코르로 선보인 ‘HIT’ ‘아주 NICE’ 무대에서는 현지 팬들의 떼창으로 가수와 관객이 서로 하나 된 호흡을 보이며 함께 공연을 만들어나가 많은 이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세븐틴은 21일 새너제이와 23일 시애틀에서 월드투어 ‘ODE TO YOU’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