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제철 딸기 향연과 함께 주말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는 숲 속을 연상시키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로맨틱한 딸기 디저트 정원 테마로 꾸며진다.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 아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저트 뷔페는 오는 3월 29일까지 매 주말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5만5000원, 소인 3만5000원이다.

디저트 섹션에는 쉬폰 케이크, 티라미수 등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까지 새콤달콤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20여 종의 딸기 디저트가 준비된다. 핑크빛 시트 사이에 딸기 버터크림이 샌드된 미제라블 케이크, 딸기잼과 크림이 듬뿍 들어간 딸기 롤케이크, 딸기 콤포트의 식감이 살아있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셰의 시그니처 디저트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세이보리 메뉴 17여 종도 제공한다. 연어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샐러드, 그릴 새우 요리 등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 성인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 ‘폴링 인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웰컴 드링크 2잔과 객실 무료 미니바,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판매하며 다음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토·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듀플렉스 스위트 기준 36만5000원부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