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가 국내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온라인몰 운영에 나선다.
스탠리는 뛰어난 보온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 클래식한 디자인 등으로 107년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보온·보냉병 브랜드다.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제품 소식 등을 공유하며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한다.
특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소식과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국내 고객들과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오늘(20일)부터 31일까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탠리 홈페이지에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인 '클래식', 야외활동 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고', 뛰어난 열 유지력을 자랑하는 '마스터' 등 각 시리즈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탠리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싱글이슈] 1인가구 증가→'혼명족' 겨냥 'HMR' 선물세트 인기
- 로얄캐닌코리아, ‘2020 반려동물 체중 관리 캠페인’ 진행
- 마리몬드,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께 편지쓰고 세뱃돈 받자!
- 메종 글래드 제주, 인생샷 남기러 가자...'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설 호캉스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 판매
- 영화 ‘백두산’ 여파?...보물섬투어 ‘백두산여행’ 예약 급증
- 설 연휴 亞 여행객 선호여행지 1위 '도쿄'...한국인 인기 지역은?
- '애슬레저족' 여행시 운동 선호 1위 '수영'...동남아 인기 영향
- 롯데리조트부여, '말랑이&빼빼로프렌즈룸' 매진 행렬
- 직장인 올해 설 평균 3.4일 쉰다...지출 약 50만원 예상
- 귀향은 옛말? 성인남녀 절반 이상 ”올 설에 고향 안가“
- 직장인, 설연휴 지출비용 ‘평균 41만원’…세뱃돈 ‘22만원’
- 짧은 연휴에 ‘설캉스’! 스위스그랜드 '해피 루나 뉴이어 패키지' 선봬
- "더 상큼해졌다"...이한결X남도현, V라이브 공약 '팬미팅' 2월 개최
- 톰 홀랜드X크리스 프랫, 마블 히어로 디즈니로! ‘온워드’ 포스터 공개
- 연극 '와이프' 제56회 동아연극상 3관왕...7월 재공연
- 김명수 대법원장, 새 대법관에 노태악 부장판사 임명제청
- 콘서트로 만나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마이클리→차지연 출연
-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마켓컬리서 판매 개시
- 이국종, 욕설논란 끝 결국 사임 "평교수로 지내겠다"
- '우리말 겨루기', 영상 퀴즈 '어떤 자리에서 떠나도록 몰다' 정답은?
- '우아한 모녀' 김흥수, 최명길 의심...차예련에 "캐리, 고아셨다는데"
- '우아한 모녀' 지수원, 최명길 정체 알았다 "당신 차미연이야?"
- '꽃길만 걸어요' 설정환, 최윤소에 또 거절 "그럴수록 더 힘들어져요"
- 설정환, 최윤소 포기 못해 "물러날 생각 없습니다"(꽃길만 걸어요)
- '우아한 모녀' 설정환, 최윤소에 애정 표현 "화내는 것도 참 예쁘네요"
-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현철, "31살에 사표내고 연기 시작"
- '스트레이트', 전관 리스트 1순위는? 삼부토건 수사 홍만표 전 검사장 주목
- 의료가전부터 호캉스까지...효도선물 이건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