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가 국내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온라인몰 운영에 나선다.

스탠리는 뛰어난 보온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 클래식한 디자인 등으로 107년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보온·보냉병 브랜드다.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제품 소식 등을 공유하며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한다.

특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소식과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국내 고객들과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오늘(20일)부터 31일까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밥 켈러 스탠리 CEO

한편 스탠리 홈페이지에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인 '클래식', 야외활동 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고', 뛰어난 열 유지력을 자랑하는 '마스터' 등 각 시리즈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탠리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