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는 버스를 타고 제주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고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별그램청춘버스’ 패키지는 최근 SNS를 통해 제주여행 시 반드시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 곳으로 알려진 핫플레이스들을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별그램청춘버스’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별그램청춘버스’는 4명 이상 인원 확정 시 출발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출발해 사려니 숲길, 아부오름, LAF 족욕체험, 조천 스위스마을, 함덕 해수욕장 등을 돌아보는 동부투어 코스와 성이시돌목장, 새빌카페, 새별오름, 협재 해수욕장, 카멜리아힐 등을 돌아보는 서부투어 코스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무료로 픽업&샌딩 서비스와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며 부케, 화관, 수염, 감성 가랜드, 비눗방울 등 촬영 소품도 차량 내 구비돼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르다카페, 드라마2015, 새빌카페, 사계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명월카페에서 1인당 1잔 음료 구매 시, 엽서 또는 비눗방울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은 주중, 주말 및 객실 타입과 관계없이 10만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제주에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포함 2인 타입 기준 15만5000원부터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