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선점하며 설 연휴 흥행을 예고 중인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관람한 김구라의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남산의 부장들' 김구라 추천 영상 캡처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구라는 23일 메가토크 진행을 위해 ‘남산의 부장들’을 선관람했다. 영화 종료 후 김구라는 ‘남산의 부장들’을 한마디로 “무겁지만 재미있는 영화”라 평했다. 그는 “영화는 다면적인 재미를 추구해야 하는데 ‘남산의 부장들’은 그런 영화라 생각한다. 그래서 ‘남산의 부장들’은 무겁지만 재미있는 영화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남산의 부장들' 김구라 추천 영상 캡처

이어 김구라는 1020 세대 관객들에게도 특별히 추천할 만한 미사여구보다 “일단 재미있다”는 게 중요하다며, 영화 관람기를 자세하게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내부자들’ ‘마약왕’ 우민호 감독의 전작에 대한 질문에 대해 “‘내부자들’의 재미에 가까운 영화”라고 언급하며 김구라식 촌철살인 추천 영상을 마쳤다.

23일 오후 9시(상영 후 시각)에 열리는 메가토크에서는 김구라의 진행에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우민호 감독까지 모두 참석해 촌철살인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예대상의 남자’ 김구라와 함께하는 ‘남산의 부장들’은 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