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설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우선 명절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오는 24일, 25일, 27일 총 3일간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설 연휴를 장식한다.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총 7개 종목에서 진검 승부를 펼친다.

26일에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가 첫 방송된다.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까지 총 10인의 출연자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는 2019년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콘서트는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일 것으로 설 연휴 온 가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9일 첫 선을 보인 新 육아 예능 ‘유아더월드’ 2회가 오는 24일에 방송된다. ‘유아더월드’는 장동민, 김동현, 에릭남 3명의 삼촌과 8명의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삼촌과 아이들의 유쾌한 케미로 순수한 재미와 힐링을 선사한다.

이 밖에 설특선영화 2편 ‘PMC: 더 벙커’, ‘걸캅스’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구해줘! 홈즈’,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라디오스타’ 등을 설 특집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