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케미, 트와이스 ‘KNOCK KNOCK’ 등 K-컬처 등장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가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과 따뜻한 공감 메시지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설 극장가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일무이 영화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스파이 지니어스' 스틸컷

# 1020 세대: 기상천외 코미디 & 화려한 액션 스펙터클 & 힙한 OST까지!

‘스파이 지니어스’의 꿀잼 입소문 배경에는 기발한 설정의 코미디와 전에 없던 ‘새’로운 액션 스펙터클, 힙한 OST가 있다. 월드클래스 슈퍼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가 월터(톰 홀랜드)로 인해 흔하디흔한 비둘기 스파이가 되며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스토리는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1020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새 된 스파이 랜스가 전세계를 위협하는 빌런에 맞서기 위해 비둘기 무리와 공중 액션을 펼치거나 위장 액션을 펼치는 장면은 전에 없던 짜릿한 재미를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Uptown Funk’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션 마크 론슨과 한국계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앤더슨 팍이 함께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OST ‘Then There Were Two’는 메인 예고편에 등장해 1020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스파이 지니어스' 스틸컷

# 가족 관객: 시대를 관통하는 따뜻한 공감 메시지 X 색다른 재미 가진 영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머 코드 외에도 천상천하 유아독존 슈퍼 스파이 랜스가 함께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믿는 슈퍼 지니어스 월터와 같이 미션을 수행하며 ‘함께’의 가치를 깨닫게 되는 성장 메시지는 깊은 공감을 더하며 호평 세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들과 다른 별난 개성을 가진 것이 틀림이 아닌 ‘특별함’이라는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는 세대 불문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세계적인 K팝 그룹 트와이스의 ‘KNOCK KNOCK’부터 한국 드라마까지 영화 속 곳곳에 등장하는 K-컬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전할 것이다.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머 코드와 따뜻한 공감 메시지를 통해 설 연휴 극장가를 접수하려는 ‘스파이 지니어스’는 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