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동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전설적 게임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이 소장 욕구 폭발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수퍼 소닉’은 세계 정복을 노리는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짐 캐리)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한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벤 슈와츠)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소닉의 귀여운 매력을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시킨다. ‘열심히 달려가는 중’ ‘그럼 난 이만!’ 등 재치 있는 문구와 소닉의 초고속 스피드를 활용한 이모티콘이 눈길을 끈다.

‘2020년도 잘 부탁해!’ ‘새해 복 많이 받아’ ‘오늘도 파이팅’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까지 구성돼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퍼 소닉’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20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롯데엔터테인먼트’ 신규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증정된다.

‘수퍼 소닉’은 1991년 16비트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첫 출시된 레전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 영화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과 ‘분노의 질주’ 프로듀서 닐 H. 모리츠가 이번 작품의 기획, 제작에 참여해 스피드 액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수퍼 소닉’은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