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열광한 오리지널 대작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개봉이 확정됐다.

2월 19일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되며 모두가 꿈꿔 온 웨스트엔드의 생생한 감동이 국내 관객들에게 전달될 것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의 노래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레미제라블’이 뮤지컬 콘서트로 스크린에 귀환해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한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지난해 8월부터 16주간 런던에서 막을 올리며 전 좌석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신기록을 세운 역대급 뮤지컬 콘서트 공연을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겨온 작품.

런던 웨스트엔드 현장에서 공연을 보는 듯한 생생한 전율과 감동을 스크린으로 전한다. 특히 65명이 넘는 배우들이 한 무대에 올라 공연을 이끌어가는 형태로,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어 전체가 노래로 진행되는 송스루 작품의 극대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살아있는 뮤지컬의 전설 카메론 매킨토시가 제작하고, 지금까지 ‘레미제라블’ 뮤지컬을 통해 활약했던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올스타 캐스팅으로 완성돼 뮤지컬 팬들을 열광시킨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이번 작품은 2012년 592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레미제라블’과 2012년과 2015년 두 차례의 국내 공연으로 66만 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한 한국어 공연을 뛰어 넘는 살아 숨쉬는 감동으로 2월 19일(수) 개봉과 함께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