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형돈이 '서프라이즈' 멤버들을 위한 팬미팅을 열었다.

1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의 '돈플릭스'에서는 정형돈이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3인방 손윤상, 김하영, 박재현과 대학로 팬미팅을 열기까지의 모습이 공개됐다.

정형돈은 '서프라이즈' 3인방과 만나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했다. 정형돈은 제작진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고 잘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라는 뜻을 밝혔다. 이후 ‘서프라이즈’ 3인방을 만나 식사를 하며 "사람들이 재연배우라고 하지 않나. 그게 '서프라이즈' 덕후로서는 싫은 단어였다. 그냥 배우지 재연배우가 어디 있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공개된 '돈플릭스'에는 소극장 팬미팅을 준비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겼다. 정형돈은 다양한 공연을 기획했던 과거 기억을 더듬어 멤버들의 단체 공연, 개인 공연의 준비를 도왔고 제작진을 만나서는 안무 선생님, 포스터 기획, 영상 준비, 팬들을 위한 Q&A 준비 등 팬미팅에 필요한 요소들을 체크했다.

정형돈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진행자로 나서며 '노페이'를 선언하기도 했다. 오랫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서프라이즈' 배우들을 위함이라는 좋은 기획 의도와 더불어 오랜 팬심으로 인한 결심이었다.

첫 프로젝트로 '서프라이즈'와의 컬래버를 기획한 '돈플릭스'는 정형돈이 이끌어나가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콘텐츠를 표방한다는 뜻에서 지어졌다. 각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된 것처럼 정형돈이 기획과 진행을 도맡는다.

앞서 정형돈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작곡, 작사, 프로그램 기획, 시나리오 집필 등 다방면에서 예술가적 기질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돈플릭스'에서는 정형돈이 평소 핸드폰에 기획안을 쭉 적어둔다는 것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돈플릭스'는 MBC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M드로메다'의 첫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 낮 12시에 공개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