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로 2019년 마지막과 2020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한 ‘미드웨이’가 1월 20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미드웨이' 포스터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인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로 지난달 31일 개봉 후 새해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연말연시 극장가에서 볼만한 유일한 외화 블록버스터로 꼽힌 ‘미드웨이’는 대형 스크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 스크린을 압도하는 통쾌한 액션감과 가슴을 울리는 전쟁 실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진주만 공습 이후 역사 속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실화를 바탕으로 그 속에 실존했던 인물인 폭격기 조종사와 해군 제독 등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전투 장면을 담은 ‘미드웨이’는 관객들에게 가슴 뜨거운 울림을 전한 바 있다.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미드웨이’가 1월 20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POOQ, 씨츄,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스펙터클한 고공 액션과 기적 같은 전투를 담은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는 극장은 물론 IPTV/디지털 케이블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