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럭셔리 골프 브랜드 ‘G/FORE(이하 지포어)’가 국내 상륙한다.
지포어는 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가 미국 LA를 기반으로 론칭했다. 기존 골프 브랜드와 달리 미국 할리우드 감성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하면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선 ‘골프계의 명품’으로 순식간에 떠올랐다. 현재 해외 주요 프리미엄 골프클럽 및 골프 편집 매장에 입점돼 있다.
국내에서는 코오롱FnC가 골프화, 골프장갑, 모자 등의 아이템을 직수입해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온라인 등 체계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는 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해 국내 고객에 맞는 의류제품도 강화할 계획이다.
지포어의 대표 상품은 시그너처 컬러 장갑. AA급 양가죽을 이용,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13가지 컬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갤리밴터’ ‘디스럽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골프화는 프리미엄 방수 가죽을 사용해 최적의 착화감과 안정성,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특히 남다른 멋을 찾는 골퍼를 위해 정형화된 골프화의 틀에서 벗어나 슬립온 타입의 골프화를 제안하기도 했다. 모자의 경우 햇빛을 가리기 좋은 스냅백 형태, 지포어의 시그너처 ‘CIRCLEG’S’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프레이 포 버디(Pray for Birdies)’처럼 재치 넘치는 문구가 새겨진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지난 30여 년간 골프 브랜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을 통해 꾸준히 골프 웨어의 전문성을 다져왔다. 특히 패션소재와 품질관리에 관한 노하우를 넘어 고객 경험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유통혁신을 강조하고 있어 이들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관련기사
- G9, 26일까지 설 선물용 인기화장품 할인판매
- 손부터 목까지...나이 잊게 하는 주름케어템 4
- 탈모시장 ‘큰손’ 2030·여성...헤어케어 브랜드 경쟁 ‘후끈’
- 뉴이스트 백호X던힐, 파리에서 생긴 일...우아한 실크패션 화제
-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 최강자...‘갈마시트’ 판매 1위
- 다이나핏·르꼬끄, 백팩부터 아우터까지 ‘밀레니얼 신학기 공략’
- 레노마골프, 봄 신상품 ‘배색 디테일 점퍼’ 론칭
- 준지, ‘가죽’ 고정관념 깨트리다...신개념 코트부터 액세서리까지
- 조이그라이슨, ‘루비’ 크로스백 예약판매...쇼퍼백 증정 프로모션
-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스킨케어 최대 50% 할인
- 동아백년 에코백, ‘한국의 상(床)’ 전시...밀레니얼 감성 담는다
- ‘미우새’ 음문석, 나이 잊은 만두쟁탈전? 황치열 ‘찐우정’ 브로
- '사랑불' 현빈♥손예진, 서울 재회 감동 반전...동시간대 1위(ft.김수현)
- 옹성우, 태국 팬미팅 ‘WE BELONG’ 성료 “서로가 서로의 위로되길”
- ‘1박2일’ 김선호, 김종민 위협하는 예뽀? 한자 바보→암기력 구멍
- '1917', 콜린퍼스→베네딕트 컴버배치 '월클' 조연 라인업...캐릭터 스틸 공개
- '미드웨이', 오늘(20일)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 시작
- D턴족·J턴족...11번가, 설캉스 위한 e쿠폰 할인 ‘최대 47% 할인’
- ‘뭉쳐야찬다’ 안정환, 제주 전지훈련 1패에도 “개인적으로 만족”
-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곽도원·이희준, 권력 2인자 포스甲 화보 공개
- “여전한 톱클래스” 동방신기, 日 네 번째 돔투어 화려한 피날레
- 박인비, LPGA투어 2020시즌 개막전 준우승...최근 연장 3연패
- 정형돈, ‘서프라이즈’ 찐사랑 폭발! 팬미팅 MC 노페이 선언
- ‘방법’ 엄지원‧조민수VS성동일‧조민수, 범접불가 아우라 첫 캐릭터 포스터
- 뉴발란스, 새해 러너들 위한 의류라인 ‘RUNB’ 론칭
- 현아, MLB 글로벌 뮤즈 발탁...디즈니 콜라보 화보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