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 세대에 걸쳐 휴대폰, 노트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면서 눈의 피로감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액티브솔루션 눈건강’의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만 박스를 돌파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해당 제품은 눈의 피로도 및 건조함 개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등 눈 건강을 위한 5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황반 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 추출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까지 함유됐다. 특히 시신경 세포가 모여있는 황반은 노화로 인해 색소밀도가 감소하므로 황반 전체를 구성하는 루테인과 황반 중심에 집중된 지아잔틴까지 함께 보충해야 한다.

이밖에 rTG형태의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해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 결명자추출물분말, 빌베리 추출물, 블루베리 농축분말 등 엄선된 식물성 부원료 9종도 더해 복합적인 눈 건강관리를 돕는다.

하루 1포 섭취로 편리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2캡슐씩 개별 포장해 편의성도 고려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