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비츠 바이 닥터 드레의 ‘파워비츠 프로’와 자브라 ‘엘리트 75T’의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슈피겐 코리아 제공

자브라 ‘엘리트 75T’ 전용 케이스는 슈피겐코리아와 자브라의 첫 콜라보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최적의 두께로 기기와 케이스의 완벽한 일체감을 제공하며 그립감 또한 뛰어나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일 오디오 및 사운드 솔루션 선두주자 자브라와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성사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올해부터 슈피겐코리아 직영점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 및 자브라 ‘엘리트 75T’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청음 또한 가능하다.

한편 최근 무선 이어폰이 대중화되면서 웨어러블(들고 다니지 않고 착용하는 형태) 시장의 뚜렷한 성장세와 함께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주목받고 있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에어팟,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등 ‘완전 무선이어폰’의 주요 제품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전용 케이스를 발 빠르게 선보이며 웨어러블 액세서리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보호력을 높인 제품을 개발해오며 러기드아머, 터프아머 등 기존 슈피겐 베스트셀러 케이스를 웨어러블 액세서리 제품에 적용한 상품군을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