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상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을 진행한다.

복합 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설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 을 통해 상품 100종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을 담은 실속형, 기품 있게 정성을 전하는 전통형, 남다른 안목을 보여줄 수 있는 트렌디형 카테고리로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게 구성했다.

실속형은 더쉬운찬 ‘진참치액 세트’, 부엉이곳간 ‘조청 세트’, 소오소 ‘프리미엄 들기름 콜라보 천일염 세트’ 등 실속 있고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정성 담긴 마음을 보다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보자기공방 ‘더하다’의 보자기 포장 유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통형은 ‘복순도가 손막걸리 선물세트’는 100%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 전통방식 그대로 옛 항아리에 담아 빚어낸 누룩이 선사하는 천연탄산이 일품인 제품이다. 샴페인 같은 청량감은 막걸리의 풍미를 높인다. 이외 허니비의 ‘전통주 와인 세트’와 한국유기 ‘유기수저, 보자기 세트’도 있다.

트렌디형은 대표적으로 애플카인드의 ‘선물용 사과(부사)’세트를 선보인다. 사과 재배에 탁월한 기후 조건에서 탄생한 사과는 단맛과 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경도가 단단해 고품질을 자랑한다. 이외 레드로즈빈 당모팥차, 오덴세의 ‘에이룸, 아틀리에노드 2인조 세트’도 있다. 

사진=세정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