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이 완판 신화를 기록해 온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GS홈쇼핑은 오늘(17일) 저녁 6시 35분 ‘돈스파이크 프라인 킹스테이크’를 판매한다.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는 미국산 소고기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급 소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지난해 6월 GS홈쇼핑 런칭 이후 연속 3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GS홈쇼핑은 이번 판매 방송을 위해 4300세트, 총 4만3000팩의 물량을 준비했다.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는 미국산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 급 척아이롤 부위이다. 1팩당 200g 무게에 2cm 두께로 풍부한 풍미와 육즙을 자랑한다. 12시간 웻에이징 저온 숙성으로 육질이 부드러우며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통스테이크다. 기본 숙성이 돼 있어 바로 꺼내 굽기만 하면 고급 스테이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매회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는 뛰어난 품질의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를 사용한다. 7단계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육 환경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안전하게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소고기다.

또한 돈스파이크 만의 특별한 향신료 키트인 ‘돈스키트’를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풍부한 트러플 오일과 함께 스테이크 본고장인 텍사스 정통의 풍미가 가득한 ‘리얼 아메리칸 소스’, 바질, 오레가노 등 세계 각국 향신료가 돈스파이크만의 특별 레시피로 블렌딩 된 ‘돈스키트 허브 블렌딩’, 고기 맛을 한층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랑스 게랑드 토판 천일염’이다.

GS홈쇼핑에서는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10팩과 리얼아메리칸 소스, 허브블렌딩, 게랑드 소금이 각 1병씩 구성된 ‘돈스키트’까지 한 세트로 구성해 8만9900원에 판매한다.

사진=GS홈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