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넷기어, 뮤럴 캔버스 액세서리 2종 출시...경품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20.01.17  08:00:58

공유
ad50

넷기어코리아가 뮤럴 디지털 캔버스 전용 액세서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회전 마운트’는 뮤럴 캔버스의 방향을 빠르고 쉽게 전환해 주는 제품이다. 벽에 부착 후 뮤럴 캔버스를 걸어 주면 떼어내지 않고도 캔버스 가로•세로 방향을 자유롭게 돌릴 수 있다. 자동으로 캔버스 방향을 감지하여 가로•세로 그림을 선별해 띄우는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탑재된 뮤럴 캔버스를 한층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회전마운트는 21.5인치와 27인치 제품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스크린 보호 커버’는 간편한 접착 방식의 플라스틱 보호 커버다. 일상 속에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나 먼지, 각종 오염 물질로부터 디스플레이 표면을 보호한다.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공공장소나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된 상업 공간에 설치된 뮤럴 캔버스 보호에 적합하다.

넷기어는 용산에 뮤럴 캔버스 쇼룸을 마련해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마련해 운영하는 한편 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럴 캔버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철제 이젤을 증정하고 있으며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무선 랜카드를 증정한다. 뮤럴 캔버스 구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와이파이 네트워킹 기술을 이용해 캔버스 속에서 다양한 아트 워크 및 사진 스트리밍이 가능한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로, 전 세계 유명 박물관 3만여 점의 작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넷기어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