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청소와 물청소를 따로 따로? 절레절레! 2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데다 알아서 척척 해주는 로봇청소기는 나홀로 살아가는 혼족들에게는 구원템에 다름 아니다.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디봇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이 만났다.

‘디봇 U3 라인프렌즈 브라운 에디션’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에 안성맞춤인 로봇청소기로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과 가심비를 한꺼번에 잡은 제품이다. 특히 귀엽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디봇 슬림2 마블 에디션’에 이어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귀여운 브라운의 얼굴이 그려진 신제품은 청소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동봉된 DIY 스티커로 더욱 귀여운 나만의 브라운을 만들 수 있어 브라운 덕후들뿐만 아니라 개성파 가전을 원하는 소비자들까지 사로잡는다.

에코백스만의 인공지능(AI) 스마트 내비 기술로 효율적인 청소 경로를 탐색하고, 오즈모 물걸레 청소 기술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3단계 청소 시스템 탑재와 좁은 틈도 들어갈 수 있는 5.7cm라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구석구석 놓치는 곳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최대 출력 모드로 강한 흡입력이 필요한 청소도 거뜬하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명 브랜드 로봇청소기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백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사진=에코백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