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패셔니스타 엑소 수호, 위너, 윤아를 비롯해 공효진, 한예슬, 박해진, 장기용 등 많은 스타들이 지미추 컬렉션을 빛냈다. 

지난 9일 저녁,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에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잘 나타낸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무드가 묻어나는 공간 디스플레이와 함께,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와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YK JEONG)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정겨운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을 상징하는 눈을 부각해 곰 모형으로 특별 제작한 베어 피규어를 행사장 곳곳에 설치해 현장 분위기에 위트를 더했다.

이번 파티에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직접 방문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론칭 이벤트의 주인공인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을 탄생시킨 주역으로, 행사 내내 방문한 모든 사람들과 일일이 악수하고 사진 촬영도 함께 하는 등 다정한 팬서비스로 현장에 있던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행사 당일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고자 공효진, 정려원, 한예슬, 윤아(소녀시대), 수현, 서지혜, 경수진, 기은세, 박해진, 이제훈, 장기용, 지수(블랙핑크), 수호(EXO), 송민호/이승훈/강승윤(위너),  래퍼 식케이, 모델 이진이, 안아름, 김성희, 빅토리아(Victoria), DJ 페기 구(Peggy Gou), 중국 가수 판청청(Fan Cheng Cheng)이 참석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룩과 함께 지미추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아이템을 매치해 고급스럽고 멋스런 스타일로 행사장을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 모두 행사장을 둘러본 후 이어지는 페기 구의 디제잉과 식케이, 소울스케이프의 퍼포먼스를 즐기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컬렉션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끝까지 자리를 지켜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이번 론칭 이벤트로 선보인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온 지미추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손을 거쳐 탄생되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미추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독창적인 K-패션의 영감을 결합한 “모던 스트릿” 스타일을 위트 있게 표현하였다.

한편 지미추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인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 되었으며, 1월 9일을 시작으로 전세계 및 전국 지미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미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