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명품 캐리어 하우스 리모와와 함께 디자인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디올X리모와’를 공개했다.

두 브랜드의 뛰어난 장인정신과 전문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알루미늄 스킨에 직접 선명한 피그먼트를 주입하는 혁신적인 방식을 거쳐 완성된 디올 오블리크 모티브가 특징이다. 완성된 디자인은 컬렉션에 사용된 알루미늄 소재의 풍부한 빛 반사 속성을 최대한 부각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죽 스트랩이 장식된 익스클루시브 알루미늄 백팩은 리모와의 상징인 표면에 흠이 있는 그루브 디자인과 더불어 1967년 마르크 보앙이 선보인 디올 오블리크 모티브가 특징이다. 돔 페리뇽 보틀용으로 제작된 협업 샴페인 케이스는 악어가죽 핸들과 외부 보틀 스트랩, 디올 메종 샴페인 글라스와 컵받침 6개를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내부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1990년대 초의 빈티지 리모와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핸드 케이스는 소형 기내용 캐리어에 탈부착할 수 있는 디올 시그니처 디테일의 크로스 스트랩 장식을 최초로 선보인다. 많은 기대를 모은 퍼스널은 휴대용 알루미늄 케이스로, 교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과 액세서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구조가 있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클래식 캐빈을 장식하고 있는 디올 오블리크 패턴을 새긴 기내용 수트 케이스로 런웨이 컬렉션 프리뷰를 완성한다.

사진=디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