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새로운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I PINK U(아이 핑크 유)’를 공개했다.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2020 봄시즌 광고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콘셉트로 한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의 첫 광고다.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해 낸 이번 광고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절정의 미모로 제이에스티나와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아이유와의 광고를 통해 브랜드 컬러인 핑크의 매력을 살린 상품으로 영하고 트렌디하게 변화한 20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치아 조엘’은 다채로운 핑크빛을 내는 스톤과 영롱한 광채의 조화가 신비로운 티아라 컬렉션이다. 아이유만의 페미닌한 매력으로 소화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청초하고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한 ‘피오니’ 광고 비주얼은 반응이 뜨겁다. 아이유가 태어난 달인 5월에 개화하는 모란꽃을 모티브로 하여 은은한 핑크빛 스톤이 더해진 주얼리는 여성미를 한층 더 강조한다.

지난달 공개했던 아이유 화보를 통해 이미 한차례 품절대란까지 일으켰던 ‘미오엘로’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이번에 신상품으로 선보이는 ‘샴페인 미오엘로’는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샴페인 컬러 댄싱스톤이 적용돼 환상적인 눈부심을 선사한다.

진주와 핑크 스톤이 아이유와 완벽 조화를 이루는 ‘조엘 페를리나’의 경우 아이유가 연상되는 U자 형태에 더해진 트렌디한 믹스매치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로맨틱한 주얼리로 영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제이에스티나 20SS 신상품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