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블랙 위도우’ 4월 국내 개봉...역대급 스케일+폭발적 액션 ‘90초 영상공개’

기사승인 2020.01.14  19:03:39

공유
ad50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90초 스페셜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히어로 ‘블랙 위도우’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상에서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옛 동료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와 조우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킬러의 삶을 벗어나 좋은 일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하는 블랙 위도우에게 엘레나는 “그건 자신을 속이는 거야. 우린 지금도 프로킬러야”라며 냉소적으로 답해 이들의 어두운 과거를 짐작케 한다. 이어 또 다른 동료인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와 러시아의 캡틴 아메리카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등장, 이들이 블랙 위도우와 함께 어떤 스토리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오직 블랙 위도우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강렬한 리얼 액션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설원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과 고공 낙하신, 어떠한 무기도 자유자재로 다루는 블랙 위도우 특유의 카리스마는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처럼 방패를 사용하고, 블랙 위도우의 동작을 완벽하게 카피하는 새로운 적과의 대결은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돼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