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경자년 새해를 앞두고 자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지난해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새해 WISH’ 설문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총 842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참여자 중 56.5%가 2020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 1위로 ‘건강하기’를 꼽았다. 2위는 ‘부자되기’로 17%의 응답률을 보이며 1위와 큰 차이를 보였다. 이어 ‘다이어트’가 14.5%로 3위를 차지했다.

이에 타파웨어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새해 소망 1순위인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가사노동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후 진(眞)’을 3개 동시 구매시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후 진(眞)’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대보 농축액, 크랜베리 농축분말, 발효 돈태반 추출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온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을 위해 챙겨주면 좋은 ‘뼈로 가는 칼슘 마그네슘’과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초미세먼지로 위협받은 가족들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내몸애(愛) 홍도라지’를 준비했으며 이 제품들을 각 6개씩 구매하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을 해 건강과 활력을 더하는 ‘프로폴리스 액상’은 2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