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쿠쿠, 초고속 예열 스팀다리미 ‘스팀핏’ 홈쇼핑 최초 런칭

기사승인 2020.01.14  11:05:20

공유
ad50

쿠쿠전자가 1월 15일 오전 10시 25분 신제품 스팀다리미 ‘스팀핏’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 TV 홈쇼핑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스팀핏은 업계 최초로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하여 강력하고 빠른 스팀을 공급하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적용, 섬유 속 깊숙하게 스팀 분사가 가능해 관리가 쉽지 않은 겨울철 두꺼운 외투까지 깔끔하고 완벽하게 다려준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단 18초 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되어 바쁜 아침이나 급하게 다림질이 필요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의류를 관리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고, 100도 이상의 강력한 고온 스팀 살균으로 99.9% 유해 세균을 제거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패브릭 제품까지 살균 소독할 수 있으며 섬유에 베인 잡냄새도 깔끔히 제거한다.

별도 거치대가 필요 없는 스탠드형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며 타사 대비 2배 용량인 150mL의 넉넉한 대용량 물탱크는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셔츠 5장까지 다림질이 가능하다.

사진=픽사베이

쿠쿠는 최초의 스팀다리미 ‘스팀핏’의 홈쇼핑 첫 런칭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깔끔한 의류 관리를 위한 실용적인 추가 상품을 구성했다. 쿠쿠는 스팀핏에 보풀 제거기를 제품 구성에 추가해 스팀핏 1대를 구매할 경우 보풀제거기 1대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의 패션 전문 최욱남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이번 런칭 방송에서 쿠쿠 전문 게스트 손혜성 라이프스타일리스트가 동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스팀핏의 특장점을 더욱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스팀핏을 구입할 경우 일시불 1만 원 할인, 자동주문 1만 원 할인이 적용되어 시중 판매 가격 대비 약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베이비 핑크 색상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독일 명품 블름베르크 의류건조기 2대를 제공해 런칭 방송의 재미와 혜택을 더욱 높인다.

김수경 기자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