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강력한 모터를 자랑하는 무선청소기를 선보인다.

사진=테팔 제공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2개의 모터로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이지’ 2종을 출시했다. 블랙&레드, 블랙&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2개의 모터로 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초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브러시 회전 모터가 먼지를 쓸어 담아준다. 또한 테팔만의 싸이클로닉 기술이 적용돼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핸디형은 1.3kg, 스틱형은 2.2kg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초경량으로 손목 무리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건타입으로 쉽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헤드와 청소 봉을 분리할 수 있고, 액세서리인 틈새 브러시와 소형 솔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힘들이지 않고 자유로운 청소가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핸디형 기준 최장 45분 사용 가능한 22V 리튬이온배터리 역시 장점이다.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되는 리튬이온배터리 덕분에 넓은 공간의 먼지도 끊김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어두운 공간의 먼지도 조명 없이 제거할 수 있는 LED 헤드와,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가 없는 원터치 작동 버튼. 그리고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 후에도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