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과 기발한 스파이 액션, K-컬처 등장으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파이 지니어스’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스웩 넘치는 슈퍼 스파이 랜스의 모습부터 하루아침에 비둘기로 변해버린 새 스파이의 모습과 슈퍼 지니어스 월터의 엉뚱한 매력이 담긴 표정까지 활용도 100%의 재치 넘치는 대사와 어우러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에 존재감을 뽐내는 비둘기 요원들과 개성 넘치는 스파이 감시 요원 3인방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이모티콘까지 더해져 ‘새’상초월 극한 팀플레이의 시작을 예고한다. ‘스파이 지니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disney_korea’를 검색해 신규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푸시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스파이 액션의 탄생을 알리며 설 극장가를 사로잡으려는 ‘스파이 지니어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