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벨킨X카카오프렌즈, 고속 무선충전 패드&스탠드 출시

기사승인 2020.01.14  09:22:14

공유
ad50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선두주자 벨킨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부스트업 10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및 스탠드 카카오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벨킨 제공

신제품은 벨킨의 베스트셀러 ‘부스트업 무선충전’ 시리즈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로 손꼽히는 ‘라이언’과 ‘어피치’를 제품 중앙 하단에 아기자기하게 담아낸 특별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다. 패드형과 스탠드형으로 구분되며 색상은 라이언(블랙)과 어피치(화이트)로 출시된다.

전 제품 모두 무선 충전 표준인 Qi 인증을 획득해 신형 아이폰, 삼성 갤럭시 등 모든 Qi 지원 스마트폰을 최대 10W까지 고속 충전한다. 패드형의 경우 무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는 에어팟 프로, 2세대, 1세대 및 삼성 갤럭시 버즈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스탠드형은 스마트폰을 가로 및 세로 어느 방향으로 놓아도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직접 닿는 제품이므로 안전성도 고려했다. 흰색 LED 표시등으로 안정적인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물질(FOD) 감지 기능으로 충전에 영향을 주는 열쇠나 동전 같은 이물질이 있을 경우 호박색 표시등이 켜진다. 올바른 사용에도 불구하고 디바이스가 손상된 경우를 대비하여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를 운영하며 2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