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xR가 브이라이브채널을 통해 팬들과 처음으로 소통했다. 

JxR은 지난 10일 오후 6시 JxR의 공식 브이 라이브 (V LIVE) 채널을 통해 ‘저 멀리 낯설던 너와 내가 만날 때~’라는 타이틀로 첫 방송을 진행해 솔직한 모습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60분간 진행된 첫 브이 라이브에서는 80만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4500명을 넘기는 폭발적인 수치를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JxR는 “둘 셋! 안녕하세요! JxR입니다! 드디어 저희 JxR만의 V LIVE채널이 개설됐는데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라며 브이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에 대해 기대 가득한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첫 브이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는 라이브방송 캡처 이벤트 소개와 미리 팬들에게 받아둔 질문에 답을 하는 QnA시간을 이어갔다.

또한 백진과 유리는 새해를 맞이해 JxR의 일상적인 생활에 대한 계획표를 만들어 소개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TMI 빙고게임’ 시간에는 두 멤버의 습관적인 행동이나, 자주 사용하는 말들을 빙고 판에 채워 게임을 진행하여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짧은 생방송을 마치며 백진과 유리는 ”V LIVE를 통해 팬 여러분들과 더 많이 소통하려고 노력할게요!”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활발한 소통을 예고하며 라이브를 마쳤다.

사진=에스바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