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이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 홍대점과 명동 눈스퀘어점에 추가 입점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

사진=베이식스 제공

지난해 8월 에이랜드 명동본점과 코엑스점에 처음 입점한 스킨알엑스랩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입점 한달 만에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을 완판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가로수길점에 잇따라 입점하며 대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스킨알엑스랩은 이번 추가 입점과 함께 판매 품목도 확대한다. 기존 ▲마데세라 크림과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데세라 립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를 비롯해 새로 출시 될 신제품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처 플러스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배리어 앰플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춰 플러스’는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바디 피부 진정시켜주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지켜주고,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배리어 앰플’은 세라마이드로 가득찬 우유빛 앰플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한다.

스킨알엑스랩 제품은 에이랜드 명동본점과 코엑스몰점, 가로수길점, 홍대점, 명동 눈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은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