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김치전문제조기업 한성식품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과 삼성 천안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삼성전자 농특산물 명절상품 판매전’에 참여한다.

사진=한성식품 제공

한성식품은 포기김치(1kg), 돌산갓김치(1kg), 총각김치(1kg), 백김치(1kg), 파김치(300g) 등 김순자 김치 명인이 추천하는 5종으로 설선물세트를 구성하였으며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보냉가방에 담아 판매한다. 수원 행사는 14~16일, 천안 행사는 20~21일 진행된다.

설선물세트로 구성된 포기김치와 백김치는 잎수와 껍질이 많은 달고 고소한 배추를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풍미가 좋아 떡국과 같은 설 음식과 잘 어울린다. 돌산갓김치는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향이 깊어 식욕을 돋게 해주며 총각김치는 한국의 토양에서만 재배되는 살이 단단한 토속무로 담가 국물 맛이 일품이다.

이번 행사에서 김치 설선물세트를 20%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10개 구매시 하나 더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외 포기김치(10kg), 돌산갓김치(5kg)와 총각김치(5kg) 등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하고 기호에 따라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성식품 설 선물세트는 한성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외 온라인을 통해 겨울 제철 김치인 동치미, 섞박지, 총각김치 등 보다 다양한 김치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개인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